온라인 문의
| 번호 | 기관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 47 | [군포] | 안녕하세요 UG 초급반 재직자 과정 관련 문의사항입니다. |
이*호 | 2017-09-11 |
|
↳RE
안녕하세요 UG 초급반 재직자 과정 관련 문의사항입니다. |
관리자 | 2017-09-12 | ||
| 46 | [군포] | 비전공자 |
문*민 | 2017-09-11 |
| 45 | [군포] | 문의 드립니다 |
박*환 | 2017-09-11 |
|
↳RE
문의 드립니다 |
관리자 | 2017-09-11 | ||
| 44 | [군포] | 질문이 있습니다 |
이*욱 | 2017-09-08 |
|
↳RE
질문이 있습니다 |
관리자 | 2017-09-08 | ||
| 43 | [군포] | 수강신청 후 과정에 대해 궁금합니다 |
양*국 | 2017-09-07 |
| 42 | [군포] | 유지수강문의 |
박*구 | 2017-09-07 |
| 41 | [군포] | 2d 마스터캠 교육 문의드립니다 |
양*국 | 2017-09-05 |
| 40 | [군포] | CAD/CAM 활용한 MCT가공 문의 |
김*호 | 2017-09-01 |
|
↳RE
CAD/CAM 활용한 MCT가공 문의 |
관리자 | 2017-09-01 | ||
| 39 | [군포] | CAD/CAM 활용한 MCT가공 문의 |
최*희 | 2017-09-01 |
|
↳RE
CAD/CAM 활용한 MCT가공 문의 |
관리자 | 2017-09-01 | ||
| 38 | [군포] | UG/NX 3차원 어셈블리모델링 향상(주말) 문의 |
박*훈 | 2017-08-30 |
|
↳RE
UG/NX 3차원 어셈블리모델링 향상(주말) 문의 |
관리자 | 2017-08-30 |




